챔피언스 결승만 남은 가운데 23-24시즌 유니폼이 하나둘 공개되고 있습니다.빨리 틀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토트넘 홋스퍼 – 홈 유니폼
지난 시즌 컬러풀했던 디자인과는 다르게 차분한 느낌입니다.양팔라인에 포인트를 주었고 유니폼 전면에 디테일한 디자인을 배치하였습니다.팀 분위기가 너무 어두운데 저 가운데 케인까지 빠지면 어디까지 추락이 가능할지 가늠도 안 돼요.(손훈민규)
리버풀 – 홈 유니폼
진짜 나이키가 얼마나 날것으로 먹는지 알 수 있습니다.토트넘 유니폼에 네크라인 포인트에만 변형을 준 디자인 형태입니다.개인적으로 뉴발란스 리버풀 시대가 그립네요.
아스널 – 홈 유니폼
아스날 팬은 아니지만 정말 사고 싶은 색상과 디자인입니다.확실히 황금빛 라인은 필살기입니다.다만, 문제는 저기에 황금사자가 아니라 일반사자를 박은다는 것이 큰 손실이네요.
뉴캐슬 – 홈유니폼
뉴캐슬 한자 스폰서가 없어서 지금은 좀 뭔가 있을 것 같아요.챔피언스리그 팀답게 이제 포스도 느껴지는 건 기분 탓이야?유니폼 제조사가 아디다스라면 더 업그레이드 될 것 같아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홈/어웨이 유니폼
김민재가 맨유로 이적할 수 있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내년 시즌 맨유에 대한 관심이 더 높습니다.홈 유니폼은 무난한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원정 경기에 비하면 적당히 할 수 있겠네요.어웨이 블랙과 화이트의 조합은 그 자체로는 이상하지 않습니다만, 맨유 유니폼이라 이상하네요.(무엇일까)
레알 마드리드 – 홈 유니폼이번 시즌 가장 주목하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의 홈 유니폼입니다. 왜냐하면 연말에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직접 구매하는 유니폼이기 때문입니다. ㅎㅎㅎ 위 백넘버 유니폼 사진은 챔피언스리그 폰트로 한 시즌만에 변경되었습니다. (케인 치기로 하자….)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홈 유니폼또 다른 제 쇼핑리스트에 추가되는 ATM 유니폼입니다.(이강인이 정말 이적한다면 강인엄마로서 참을 수 없다) 아직 스폰서가 붙어있는 유니폼 이미지는 없지만 그래도 다행인 건 무난해서 좋네요.지난 시즌에는 ATM 역대급 워스트라고 할 정도의 디자인이라 그런지 무난한 디자인이 선녀처럼 보이네요.AC밀란 – 홈유니폼나름 파격적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AC 밀란 등 라인이 무조건 들어가는 팀은 라인 변형으로 디자인 변화를 하고 있네요.그냥 지난 시즌 유니폼이 너무 예뻐서요? 이번 시즌은 좀 별로인 느낌유벤투스 – 홈 유니폼솔직히 어웨이에서 이런 들어보지 못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을 선보였다면 개인적으로 환영하는 입장입니다.다만 홈 유니폼을 이렇게 선보이니 조금 거부감이 들 수밖에 없네요.파리 생제르맹 – 홈유니폼메시OUT,네이마르OUT?,PSGOUT….대중의 관심이 줄어드는 PSG유니폼…FC 바이룬 뮌헨 – 홈 유니폼처음에는 제가 아는 뮌헨인 줄 알았는데 네, 그 뮌헨이에요.레드 색상이 기존과는 다르게 산뜻하게 바뀌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무게감이 떨어져 보이는 건 사실이네요.엄청난 별 5개가 부끄러워 보여…이상 23-24시즌 선공개된 축구유니폼이었습니다.이강인 ATM 가자… 제발 (갑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