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보험비교사이트랭킹BEST선택법

이번에 자몽이 임신한 후 태아보험비교사이트 순위를 알아보고 신경써야 할 일이 좀 있었어요. 결혼 전까지는 엄마가 다 해주셔서 저는 딱히 할 일이 없었어요. 심지어 어떤 보장을 받는지도 몰랐어요. 영수증만 찍어서 엄마한테 보내면 알아서 처리해주니까요.

이제 저는 엄마니까 제가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고 임신하고 나서 무슨 일이든 아이 일이라면 엄마로서 꼭 해내야 하는 그런 엄마병이 생겼어요.그래서 이번에 알아볼 때도 굉장히 열심히 찾아서 1)4, 5만원 초반 가격비교 2) 사은품 종류가 뭔지 또는 1+1 가능한지 3) 필요하고 불필요한 특약은 뭔지 4) 기본적인 선물이 어떤 게 나올지 이렇게 하나하나 궁금증을 풀어나가기로 했습니다.

처음에 궁금한 게 왜 꼭 임신 중에 해야 하는지 그렇다고 임신 중에 보장되는 것도 아닌데 어느 정도 상법도 있는 것 같아요. 태아 특약이라고 해서 평균 22주 이내에 들어가 두지 않으면 출산 직후에 보장되지 않습니다.

물론 아이가 태어나 문제가 생겼을 경우 그때 하기에는 늦고 일찍 임신 중 산모의 건강 상태로 만들도록 하여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는 명목입니다. 안 할 수도 없었어요. 그래서 저 같은 경우에는 3부터 5만원대 후반까지 전체적으로 보기로 했습니다.

본격적으로 비교해보면 1위는 현대입니다. 게다가 kb, 메리츠 올 한 해 kb의 경우 많이 올라왔는데 가격적인 부분에서 메리츠에 밀린 것 같아요. 물론 현대해상이 독보적, 압도적 1위의 등록률을 보이고는 있지만요. 매너는 비슷했어요. 현대 vs 메리츠 vs kbkb가 현대와 가장 비슷한 보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메리츠는 이보다 비용적인 부담이 낮았습니다.가격적으로 보면 메리츠에게 끌릴 수밖에 없어요.현대차가 갖고 있는 특별하다는 특약은 이미 다른 곳에서도 시행 중이었기 때문에 이전처럼 크게 차별화된 것은 아니었습니다.그래도 여전히 보장면에서는 좋은 건 사실이었어요.더 많기도 했어요. 저는 현대해상을 선택했습니다.설계사의 조언에 따라 빈도가 높은 특약과 가성비를 점검했습니다. 아무리 많은 애용도 갖추고 있다고 해도 1) 실제로 지급받지 못하거나 2) 조건이 까다롭거나 3) 빈도가 낮거나 4) 계약전환제도의 걸림돌이 되는 보장 매달 돈만 낭비하는 꼴이 되므로 일단 불필요하다고 생각한다는 기준을 정해 놓았습니다.이것은 설계사가 직접 체크해주신 내용입니다.선물 선물 유아용 카시트+아기띠 10종 세트 메인은 리스트를 본 후에 직접 선택하실 수 있어요.카시트, 아기띠, 유모차, 바운서, 젖병소독기, 유축기 등 아기가 사용할 수 있는 용품이나 출산에 임산부가 필요한 용품 등이 나란히 보이는데 1+1 가능한 구성도 많았습니다.나는 이것들 중 조이 카시트와 에르고 아기띠를 신청했고 조이는 4주 정도 걸렸고 에르고 아기띠는 3주차에 받았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주는 선물은 10가지 의류 세트인데 이건 이미 다음날 바로 받았어요. 브랜드별로 주는 거라서 돈으로 따지면 이것도 꽤 있는데요. 그래서 다행인 것 같아요. ▼클릭하면 연결할 수 있습니다만약 유아용품을 선택하고 싶지 않다면 페이 또는 캐시백으로 수령해 주십시오.온라인의 장점은 무엇이든 하나라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비용이 낮다고 차별적으로 선물을 주는 것도 아니어서 딱 좋은 선에서 잘 받은 것 같아요.성격상 조금씩 알아보는 편인데 빨리 하라고 재촉하거나 권유라도 했으면 아예 안 했을 수도 있어요.그런데 여기 사이트 성향상 다른 곳에 비해서 조금 더 기다려주시고 설명도 자세하게 안내해주셔서 이런 체계적인 게 잘 되어 있었어요. 최종 선택은 현대 태아 특약 시기는 22주 평균, 현대가 길게는 22주 6일입니다. 대부분의 어머니는 초기에 끝납니다. 선천 이상, 신생아 관련 질병이 보장되는 특약이니까요. 100세 만기로 했으면 현대를 택했을 텐데 30세라서 메리츠와 조금 고민했어요. 어쨌든 진단비 쪽에 힘을 주고 나서 선택한 최종 회사였습니다.견적서를 보내주는 사람의 역량도 중요하다고 생각한 과정이었는데요. 설계사 입장에서 실속을 주는 일은 결코 한두 번 설계한 사람에게는 나타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가능하다면 베테랑 설계사를 찾아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적어도 5년 이상 된 저는 15년 쪽으로 했습니다.인터넷 검색만으로도 태아보험 비교 사이트 순위 관련 수많은 사이트가 나오고, 이에 별도 리뷰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제가 혜택 받은 게 많으면 자연스럽게 공유하게 되는 것 같아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