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 있기만 해도 건조해지는 계절! 저희 아이가 태어나고 부모님이 건조해지는 편이라 혹시 아이도 건조해질까 봐 보습 관리에 정말 신경을 많이 썼는데 그동안 아이에게 딱 맞는 보습제 하나 정착하지 못했는데 이번에 유아 보습 크림을 하나 선물 받았는데 이건 정말 만족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가져왔어요~
저희도 이 크림 만나기 전에는 로션이나 오일도 발라봤고 오일은 확실히 아이들이 끈적끈적하고 싫어해서 중간에 썼는데 로션만으로 보습이 부족할 때는 겨울에는 제대로 보습을 채워줄 보습제가 필요해서 찾고 있었는데 친구 아들이 발라보니까 괜찮다고 선물해줘서 겨울 끝에 이걸로 정말 잘 바르고 있어요.
아이들 피부에도 부담없이 바르기 좋은 크림으로 바이오거가 좋다고 해서 친구들도 써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마음에 들어서 이것만 2통 더 사용하고 있대요 ㅎㅎ 저도 지금 사용하는 속도를 보니까 아이들뿐만 아니라 저랑 신랑도 같이 바르고 있어서 대용량임에도 불구하고 3명이서 사용하기 때문에 다 쓰고 나면 다시 사용하고 싶어요.
동글동글 패키지도 깔끔하고 귀여운 크림! 풍부한 밀크 아미노산 함량으로 피부 지질 구성분의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더욱 깊은 피부 보습과 유연화에 도움을 주고 끈적임 없는 유아 보습 크림이라 수시로 덧발라도 번들거리거나 답답한 느낌이 없어 아이들도 좋아하답니다.
피부가 민감한 타입의 아이에게도 잘 맞습니다!신생아부터 청소년 임산부까지 어떤 피부에도 부드럽게 발라주기 때문에 지금 3주 내내 아이와 함께 저와 신랑도 다리를 쭉 펴고 얼굴에도 발라주는데 향도 너무 좋아서 건조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덕분에 겨울 마무리를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결로 기분 좋게 보내고 있습니다.
얼굴에도 몸에도 바를 수 있는 올인원 유아보습크림이라 샤워 후 얼굴에는 로션을 바르지 않고 크림을 하나만 바르고 겨울에는 바디로션을 바르고 건조함이 많이 느껴지는 곳에는 크림을 덧대면서 관리했어요!
이것만으로도 피부가 보습감으로 촉촉하게 유지되면서 흡수감도 예쁘니까 잠옷 입혀도 끈적거리지 않고 흡수감도 예쁘니까 덧발라.무겁게 느껴지지 않아서 겨울뿐만 아니라 봄여름 언제 발라도 좋을 것 같아요. 너무 재현이가 리치한 편이 아니거든요!
촉촉한 수분감도 느껴지고 한번 바르면 오랫동안 보습감이 유지되기 때문에 저녁에 바르면 다음 흩날릴 때까지 촉촉함이 느껴집니다.^^특히 아이들은 자주 접히는 부분 있죠?손발 슬하나 팔꿈치 쪽도 겨울에는 건조하게 흘려 버릴 수 있으니 조심해서 잘 발라주세요!
용량이 270g이라 뚜껑을 열고 저는 손가락으로 떠서 필요한 부분에 발라주는 편이에요! 양 조절도 쉽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사용하기 편했네요!
향이 아이 피부에 잘 맞는 베이비파우더 향?하지만 그보다 달콤한 베이비향으로 고급스러움이 언제 맡아도 기분 좋게 해주기 때문에 향까지 아이에게 딱 맞았어요!
스위스산 에센셜 오일 함유라 이렇게 달콤한 베이비향이 기분 좋네요.^^너무 강해서 자극적인 향보다 이렇게 은은하고 따뜻한 느낌이 더 좋아요! 목욕은 아주 간단하게 끝내고 수건으로 물기만 닦고 바로 보습케어 시작!
사실 유아 보습 크림만 있으면 그렇게 어려울 것도 없거든요.바르는 것만으로도 안에서 속보습을 오래 유지해주기 때문에 집안의 실내 온도 습도가 너무 건조하지 않도록 조절하고 수시로 바르면서 관리하면 아이의 피부도 부드럽고 촉촉한 보습으로 채워지므로 문제 없습니다!
민감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수분을 공급해 주고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유지해 주면서 지금까지 많은 보습제를 써봤는데 보습으로 치아나 사용감으로 봐도 이게 1등! 왜 이걸 선물로 줬는지 알겠어요.저도 주변에 아이가 있는 집이나 출산 소식이 들리면 무엇보다 이것을 선물하고 싶어졌습니다.
그만큼 아이 피부에 발랐을 때 사용감도 마음에 들고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보습제를 제대로 선물받은 덕분에 아이도 엄마도 만족할 수 있는 유아 보습 크림으로 보습 케어에 성공하고 있네요.외부 날씨가 급격히 떨어지고 건조해지는 겨울에는 실내 실외와도 건조한 환경이 조성되는 만큼 민감한 아이들의 피부에 영향을 받기 쉽고 건조할 수 있으므로 보습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아이에게 잘 맞는 크림도 중요하며 실내 온도는 18~20도 정도로 유지하면서 가습기나 젖은 수건으로 실내 습도를 높여주세요!목욕 후에는 3분 이내에 보습오일이나 로션 크림을 발라주면 효과가 있으니 3분 이내에 발라~잘 자고 잘 먹고 특히 물을 많이 마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아이의 피부를 잘 보면서 건조한 부분이 있는지 항상 관찰하고 건조한 부분이 있다면 보습을 피부 깊숙이 촉촉하게 채워주는 보습제로 수시로 발라주세요.~로션만 바르고 전에 쓰던 답답한 크림 빼고는 처음 사용하는 크림인데 너무 무겁지도 않고 산뜻하게 흡수가 돼서 얼마나 좋았어요.얇지 않고 촉촉한 텍스쳐라 부드럽게 채워줄 수 있고 자칫 건조한 피부를 얼굴도 바디도 산뜻하고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고 대용량이라 용량 걱정 없이 넉넉하게 필요한 곳에 발라준답니다! ㅎㅎ 곧 봄 여름에는 더운 계절이라 열관리도 해야하니 흡수력 있는 아이에게 잘 맞는 보습제로 미리 발라주세요! 이 기사는 기업으로부터 소정의 광고비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