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월의 Jerry입니다 :> 오늘은 요즘 굉장히 자주 사용하는 우산 리뷰입니다!!
![]()
현백미아에서 엄마 선물로 산 텀블러랑 같이 샀어요. 우산 평균가격대가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22000원이면 디자인이 예뻐서 살만한데? 하고 샀어요. 인터넷으로 보니까 비싼 편이긴 하네요.전에 산 아가타 자동우산이 19000원인 걸 보면, 근데 요즘 우영우 때문에 돌고래가 인기가 많고 귀여워서 후회는 없어요! www
우산 커버
![]()
스타벅스 로고가 박힌 커버입니다. 청량한 색감에 심플하게 화이트 로고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심플은 언제나 베스트
지퍼를 열면 귀여운 미니 우산이 들어있어요. 접이식 우산은 크기가 정말
![]()
우산커버 안쪽 재질이요.수건과 같은 재질이라 물기가 있는 채 넣어도 흡수되어 마르게 제작되었습니다.보통 우산을 커버하면 그냥 비닐 재질인데 센스있게 수건 재질로 만든 부분 칭찬해줄게~!우산의 외관나무무늬+하늘색 우산 조합 예뻐요+_+스냅버튼을 풀면 일반 양 우산 크기가 됩니다.길이를 최대로 늘렸을 때입니다. 길지는 않아요! 무늬겉모습은 작은 범선 하나와 새까맣고 하얀 별과 같은 동그라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스벅md라 어쩔 수 없지만 개인적으로 없는 버전을 원한다면 어쨌든 외로워 보일 수 있지만 심플하고 너무 마음에 들어요.하이라이트이 우산의 하이라이트입니다! 바로 안쪽 돌고래 그림 ㅠㅠ 저는 살 때 밖에 청량감 있는 하늘색 색상만 보고 샀기 때문에 이런 돌고래 모양이 있을 줄 몰랐는데 너무 감동했어요.ㅠㅠㅠ 바다 같은 하늘색 그라데이션 색감과 돌고래뿐만 아니라 흰색 점에서 포인트를 줘서 더 예뻐보여요.뭐라고 표현해야 되지.마치 별빛 속 돌고래의 느낌이랄까 반짝반짝.사용후기평소 우산을 들고 찍은 사진이 없어 서둘러 할머니 집에서 찍은 가방 수납 사진으로 대체한다.우산이 작아서 이렇게 가방에 쏙 들어갑니다. 오늘도 비가 좀 와서 쓰고 커버에 넣고 다녔는데 확실히 긴 우산보다 작고 가방에 수납할 수 있는 크기라 손에 짐이 될 일도 없이 너무 편했어요! 이상형도 디자인도 너무 마음에 드는 우산 리뷰였어요~! 아 양산도 가능하다고 하니 햇볕이 많이 드는 날에는 양산으로도 써야겠어요.후후 마무리전에 있던 자동 접이식 우산이 고장나서 안그래도 사려고 알아보던 중 우연히 예쁜 우산을 발견해서 기분이 좋아요.지금도 팔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만약 매장에서 찾으면 꼭 구입해 주세요.그럼 오늘 리뷰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리뷰에서 다시 만나요.*모든 리뷰는 pc로 작성하기 때문에 모바일에서 보면 문단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리뷰] 고몬드 접이식 매트리스/꿀양념폼/편안하고 안전한 가족매트리스/세척도 간편보관도 간편 [리뷰] 고몬드 접이식 매트리스/꿀양념폼/편안하고 안전한 가족매트리스/세척도 간편보관도 간편](https://m.mongze.kr/web/contents/10_4.jpg)

